20,000원
향긋한 사과의 풍미가 농축되어 있는 새콤달콤한 정과로, 식감이 쫄깃하고 빛깔이 아름다워 손님접대 다과로 인기가 많습니다.
28,000원
식감이 쫄깃하고,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배의 풍미와 오미자의 새콤함이 향기로운 고급정과입니다.
30,000원
무화과 고유의 식감과 풍미를 살려 달콤하게 만든 정과로, 와인이나 샴페인 안주로 잘 어울립니다.
45,000원
통도라지 모양살려 만든 달콤 쌉싸름함이 매력적인 정과로, 쫀득거리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슈퍼푸드 비트를 정과로 만든 디저트로 마치 젤리처럼 쫄깃하면서 부드러우며, 정과의 달콤함이 잘 배어 비트 고유의 풍미를 맛있게 살려냅니다.
25,000원
6월에 첫수확한 하동 유기농 청매실로 만들어 3개월간 숙성시킵니다. 매실 특유의 신맛이 신선하게 살아있으며, 정과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냅니다.
고유의 향긋한 풍미와 새콤한 단맛이 농축되어 진한 맛을 내며, 기분좋은 쫄깃함이 디저트로 완벽합니다.
14,500원
자연건조한 곶감으로 만듭니다. 육질좋고 말랑하며, 흰분이 적당히 있어 식감과 맛이 좋습니다.
12,000원
효자동디저트에서 개발한 한국식디저트입니다. 육질좋은 곶감에 조리한 호두, 대추 그리고 직접 만든 수제청등을 섬세하게 넣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하고 향긋한 풍미가 고급스럽습니다.
18,000원
기분좋은 식감과 달콤고소함의 극치인 호두정과는 다과상, 안주상 등 어느 자리에서나 인기가 많습니다.
좋은 식감을 위해 최대한 얇게 썰어 공들여 말립니다. 연근의 묵직하면서도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고급스러운 간식입니다.
16,000원
고소한 풍미가 좋고, 식감이 소프트하여 어르신들도 편히 드실 수 있습니다. 사과정과, 유자등을 더하여 더욱 깔끔한 고소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최상품의 가평 잣으로 만듭니다. 고유의 오일리한 고소함과 부드러운 풍미가 고급스러워, 귀한 자리에 올리는 한과입니다.
육질좋은 밤으로 만들며, 부드러운 식감과 구수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고급스러운 한과입니다.
부드럽게 쪄 낸 대추를 꿀과 설탕을 넣고 끓여낸 전통한과로, 고유의 달큰한 풍미가 디저트로 매우 잘 어울립니다.
3,300원
자연색 아름다운 정과를 꼬치형으로 준비해 드립니다. 파티 플레이팅에 그대로 올려내면 분위기도 화려해지고 편하게 그대로 집어 드실 수 있습니다.
식감이 부드럽고, 달콤함과 적당히 알싸한 생강의 풍미가 은은하게 조화로운 한과입니다.
밤의 부드러운 풍미와 꿀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며, 은은한 계피의 여운이 고급스럽습니다.
찐 대추를 곱게 다져서 꿀을 넣고 조린 고급한과 입니다. 식감이 부드럽고 쫀득하며, 대추 고유의 달큰한 풍미가 디저트로 손색없습니다.
54,000원
과즙 풍부한 과일을 오랜시간 졸여서 만듭니다.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과 자연재료의 달콤함이 농축된 완벽하게 스윗한 디저트입니다.
34,000원
고유의 향미와 꿀의 진진한 단맛이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여운을 남기는 은유의 과자입니다. 차와 잘 어울립니다.
250,000원
한우 우둔살을 사용하여, 전통방식으로 만든 육포입니다. 빛깔이 검붉고, 씹을수록 깊은 맛이 우러납니다.